안매워 보이지만 매운 BBQ 신메뉴 |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치킨

DELIVERY KING

2020. 8. 14. 12:00


지인분께서 유튜브에서 네고왕 영상을 보신 후 BBQ 치킨을 주문하셨답니다.. 네고왕이 뭔지는 모르겠으나 덕분에 치킨을 먹게 되었네요.. BBQ는 진짜 오랜만에 주문하네요.. BBQ는 2만원 넘어 가는지라.. ㅡㅡ;;..



치킨값 후려치고 왔다~ BBQ 7천원 할인 이벤트.. 제네시스 본사에 가서 회장과 네고를 진행해 치킨은 11,000원으로 7천원할인 거기 치즈볼까지 얹어 주는 협상을 한단 내용..




BBQ.. HOT GOLDEN OLIVE CRISPY CHICKEN.. 비비큐.. 핫 황금 올리브 크리스피 치킨.. 가격 : 19,000원..



비비큐 치킨무..



비비큐는 콜라 안주네요.. 그래서 냉장고에서 콜라 꺼낼 수 밖에 없었단.. 네네치킨은 500콜라 줬는데.. ㅠ.ㅠ..  그럼 천원 더 비싼거잖아.. 배달피 빼고도 2만원.. ㅠ.ㅠ..



황금올리브를 주문하셨는데 핫왕금올리브가 왔다고 합니다.. 확인해보니 사진만 보고 잘못(--) 주문하셨다고 함.. 멍미.. ㅋㅋㅋ.. 근데 기본 치킨처럼 생기긴 했네요.. ㅡㅡㅋ.. 



암튼 네고왕의 협상으로 네고가 되서 11,000원에 먹는건줄 알았는데 네고를 받으려면 조건(?)을 맞춰야 하더군요.. BBQ앱을 깔아야 하는데 배민(--)으로 주문.. 메뉴도 핫황금으로 잘못 선택.. 할인이 안될뿐만 아니라 치즈볼도 안옴.. 도대체 왜 시킨거냐며.. ㅋㅋㅋ.. 



뭐 어쨋거나 요거이 BBQ 핫황금올리브치킨.. 신메뉴인줄 알았는데 나온지는 꽤 되었다고 합니다.. 전 이게 있는지도 몰랐음.. 주문하신 지인분도 모르셨다고.. 내가 모르면 신메뉴.. ㅡㅡ;;..



어쨋든 하나도 안매워 보이고 그냥 일반 후라이드 치킨처럼 생겼어요.. 먹어보니 맵긴 한데 완전 매운 정도는 또 아니네요.. 왠지 모를 안도감이 밀려 드는.. ㅋㅋㅋ..



먹을 때 와삭와삭 하는 소리 나고 잘 튀겨져 있습니다.. 소리로 일단 먹어 주고 들어감..



아무리봐도 황금색은 아닌거 같아요.. 더 밝게 튀겨야 할꺼 같은데 흠..



핫소스 바른게 아니라 안에 속살이 매운거였어요.. 핫하게 염지를 하는듯.. 뭐 어쨋거나 생각보다 별로 안맵다며 맛있게 냠냠..




BBQ가 다른 브랜드보다 조금 비싸고 콜라도 안주고 해서 그렇지 맛은 있다고 막.. 근데 다 먹고 난 후가 문제였음.. 다음날까지 계속 화장실 들락날락하며 피똥 싸고 난리남.. 너무 고통스러웠어요.. 치킨에 무슨 짓을 한거냐며.. 핫황금올리브 다시 먹을 일은 없는걸로.. ㅠ.ㅠ..



지인분의 말도 안되는 주문으로 네고왕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해서 억울하단 생각이 들어.. 핫황금올리브가 아닌 그냥 황금올리브로 재도전 해볼까 하는 생각입니다.. 어쨋든 핫황금올리브 하나도 안매워 보이지만 겉모습에 현혹(--)되시면 안된다는거..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무조건 피하세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