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전통 마르세유 비누 | 페라슈발 올리브 큐브 솝

BEAUTIFUL WORLD

2020. 8. 16. 13:00

반응형


CNP 솝에이 소진으로 새롭게 영입하게 된 비누.. 페라슈발 마르세이유 올리브 큐브 솝.. 큐브형 페라슈발 마르세유 비누는 100g 150g 300g이 있는데 사이즈별 가격차이가 크지 않아서 300g이 무조건 유리하더군요.. 그래서 큰걸로 영입하게 되었답니다.. 



FER À CHEVAL.. SAVON DE MARSEILLE PRESTIGE CUBE OLIVE.. 페라슈발.. 사봉 드 마르세유 프레스티지 올리브 큐브 솝.. 가격 : 300g 15,000원..




페라슈발이 생각보다 착하게 들어 왔더라구요.. 랑팔라투르보다 더 저렴하게 들어와서 살짝 놀랐네요.. 신세계백화점에서 300g에 12,000원에 판매중인데.. 요거이 보통 비누 3개를 합친 양이니까 살만한 가격인거죠.. 페라슈발은 무조건 300g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크다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잘라서 쓰심 됩니다.. SSG.COM 페라슈발 마르세유 프레스티지 올리브 큐부 솝 300g 구입링크 → 요기로..



제가 구입한 프레스티지 보다 더 저렴한 일반(?) 제품도 있는데요.. 골드 기프팅 박스가 없는거 빼곤 똑같은데 2,500원 더 저렴합니다.. 300g 마르세유 비누 백화점 정품이 무려 9천원대..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이건 SSG보다 11번가가 더 저렴하네요.. 11번가 페라슈발 마르세유 올리브 큐브 솝 300g 구입링크 → 요기로.. 



루이14세 전통 레시피 그대로~ 솝 메이커의 80시간 페라슈발.. 가격이 만만해서 여행선물로 부담없이 주고 받을 수 있는지라 프랑스 여행선물로 인기가 높아 아시는 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하네요.. 마르세유 비누는 다 이렇게 생겼거든요.. 이번에 페라슈발 구입하면서 홈페이지에 가보니 비누명가(--)답게 엄청나게 다양한 제품이 있었는데 너무 종류가 많아서 어질~.. 우리나라엔 아주 일부만 들어와 있는데 마르세유보단 리퀴드솝 쪽이 인기가 많은거 같더라구요.. 암튼 페라슈발 마르세유 웹사이트 바로가기 → 요기로..



페라슈발 마르세유는 비누장인 솝마스터들이 눈으로 보고 코로 느끼고 맛(?)으로 판단하는 100% 천연성분 식물성 비누라는 설명입니다..



오늘날까지도 열정이 이어지는 리얼 마르세유 비누 레시피를 위임한 것은 1688년 콜베르트의 칙령에서부터.. 조심스럽게 선별된 식물성 오일로 전통 가마솥 방식으로 만들어진 마르세유 비누에는 인공 향료나 염료, 방부제가 전혀 들어 있지 않고.. 프랑스에서 만들어진 페라슈발은 저알레르기성 비누로 찬사를 받고 있다고 써있습니다.. ㅡㅡ;;..



페라슈발은 프랑스어로 말발굽이란 뜻이고.. 페라슈발하면 에르메스가 떠오르는 분들이 많을텐데 그 페라슈발이 이 페라슈발이라는거.. ㅡㅡㅋ.. 



페라슈발은 1856년 프랑스 마르세유 지방에서 탄생한 가장 역사깊은 단 하나의 오리지널 마르세유 비누 브랜드라고 하는 설명.. 서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자기네가 진짜라 주장해 갸우뚱하지만 페라슈발이 오리지널이긴 한거 같아요.. 박스 오픈하면 이런 느낌입니다.. 



SAVON DE MARSEILLE.. 사봉 드 마르세유.. 마르세유 비누는 2년만인듯.. 추억의 랑팔라투르 마르세유 비누 후기는 → 요기로..



이렇게 네모네모진 큐브모양 비누입니다.. 300 GRAMMES.. 300그램이라 실물로 보시면 더 크게 느껴지실듯.. 보통 비누 2~3배 사이즈로 보시면 되는데요.. 손이 작으신 분들은 이 비누가 한손에 잡히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반토막 내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 비누는 단단하지 않아 칼로 깨끗하게 잘 잘립니다.. 두려워 마시고 칼을 대시길.. ㅡㅡ;;.. 



전성분 : 소듐올리베이트, 소듐코코에이트, 정제수, 소듐클로라이드, 소듐하이드록사이드.. MADE IN FRANCE..



페라슈발 마르세유 프레스티지 큐브 솝 올리브의 특징.. 순하다.. 식물성 오일로 10일동안 완성시킨 비누.. 깨끗하다.. 팜오일, 방부제, 색소, 첨가제, 동물성지방 무첨가.. 72퍼센트.. 72% 식물성오일이 피부수분 유지.. 팜유 안들어간게 맘에 드네요.. 전성분에서 소듐팔메이트의 유무를 확인하시면 OK..



프랑스 국가문화유산, EPV 인증, UPSM 인증, 에코서트 인증, EU PGI 인증, 프랑스 노동부 명예훈장, 프랑스 관광청 우수상품 선정 등 7가지 인증을 받은 업체는 수천개 프랑스 비누회사들 중 페라슈발이 유일하다고.. 다른건 뭐 다른 업체도 인증받을 수 있겠으나 국가문화유산 선정되긴 쉽지 않죠.. ㅋㅋㅋ.. 페라슈발 공장 가보고 싶네요.. 




SAVON DE MARSEILLE.. 6면에 도장이 찍혀 있는데 이거 구경하는 재미도 나름 있습니다.. 마르세유 비누가 이렇게 안생긴 메이커도 꽤 있습니다만.. 페라슈발은 전통의 육면체 고집.... 



마르세유 비누보다 일반 퍼퓸드솝 가격이 더 저렴해서 살짝 흔들렸지만.. 페라슈발은 역시 마르세유 하면서 올리브 큐브로 갔는데 만족스럽습니다.. 별로 들어간게 없는만큼 순하고 거품 풍풍 잘나고.. 오랜만에 사봉드마르세이유 쓰니 좋음.. 



마르세유 솝은 잘 물러져서 기피하는 경향이 있었는데.. 이 페라슈발은 왜인지 모르겠지만 아직까진 형태가 잘 유지되고 있어요.. 다른 화장품보단 화학성분이 적지만 비누에도 이것저것 많이 들어 갑니다.. 전에 사용하던 CNP 비누만 해도 15가지 성분이 들어 가는데 페라슈발은 성분이 딱 다섯가지.. 별거 안들어가는게 좋은 제품이라는거 제가 늘 주장하곤 하죠??..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 아토피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특히 추천합니다.. 순하고 거품 잘나고 가성비까지 좋아서 더이상 바랄게 없네요.. 마르세유 비누는 페라슈발..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