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잔뜩 KFC 신상버거 | 켄치 리치치즈 징거버거

QUICK SERVICE

2020. 11. 5. 15:32


끼니를 때우기 위해 찾은 홍대 케이에프씨.. 대학로 KFC와 마찬가지로 약속장소로 인기가 많은 홍대 KFC.. 휴대폰의 보급으로 전처럼 많은 사람들이 서있지 않게 되었지만..



KFC 치킨나이트.. 밤에 치킨은 KFC에서 막는 것이다~ 하나사면 하나 더 주니까.. 저녁 9시부터 1+1 새벽 2시까지 1+1..




KFC 코카콜라 콜라보 기념팩 가격 괜찮은거 같네요.. 여기 KFC는 키오스크 주문하고 뒤돌면 치킨이던 버거던 바로 쟁반에 올리고 있음.. 스탠바이를 빵빵하게 해놓는 옛날식(?) 매장이랄까나.. 인근 신촌점은 바로 만들어 주는데 여긴 그냥 바로 꺼내 줌.. 진정한 패스트푸드를 추구하는 곳~ 홍대점.. ㅋㅋㅋ..



COCA COLA.. 코카콜라.. 2,000원..



오늘 사진도 전부 폰카입니다.. 폰카폰카.. ㅡㅡㅋ.. KFC는 빈 컵 주면 알아서 받아서 가는 셀프방식.. 리필가능.. 



KFC X COCACOLA.. 케이에프씨에선 코카콜라..



HOT CRISPY CHICKEN.. 핫 크리스피 치킨.. 3,000원..



운이 나빴네요.. 왠 드럼스틱.. 닭다리 중에서 크리스피를 젤 싫어 하는데 거짓말처럼 당첨이.. 



닭다리가 사진찍기 좋긴 합니다.. 근데 하나도 안맵게 생겼지만 요거이 꽤 매움.. 괜히 핫이 붙은게 아니란고.. ㅡㅡ;;..




크리스피 하면 역시 퍽퍽살인데.. 이게 진짜 복불복이라.. 그래도 징거버거와의 조합은 나쁘진 않으니까요.. ㅠ.ㅠ...



RICH CHEESE ZINGER BURGER.. 리치 치즈 징거 버거.. 단품 6,200원 세트 8,200원..



오늘의 주인공 리치치즈 징거버거.. 캡새버거와 함께 올해 가을에 출시된 신상버거.. 전에 이거 먹을까 하다가 커넬통닭(--)버거에 넘어 갔는데 역시 먹어보고 싶어서 이번에 주문하게 된..



미리 만들어논거라 상태가 아주 불량했네요.. 만든지 오래되진 않은듯하지만.. 내용물이 왜 한쪽으로 쏠린건가요.. 캐치버거 놀이라도 한건가.. ㅡㅡㅋ.. 



수습(--)한게 이 정도.. ㅋㅋㅋ.. 치즈랑 양상추가 너무 엉켜 있어서 잘 구분이 안되지만 체다크림치즈+체다치즈 조합이 치킨패티를 아래위로 감싸고 있는..



번-마요네즈-레터스-피클-양파-체다슬라이스-체다크림치즈-통살패티-체다크림치즈-번의 구성.. 노랑이 치즈만 써서 글치 양이 많이 들어가긴 합니다..



오리지날 징거버거처럼 토마토가 들어가지 않고 양파랑 오이피클이 들어가 느끼함을 잡아 주려고 한거 같지만 느끼.. 치즈를 별로 안좋아하신다면 주문할 이유는 업을듯한.. 늘 KFC에서 버거 먹을 때 드는 생각인데 치킨버거에 든 양파는 왠지 더 맛있는 기분..




못생긴거에 비해 맛은 괜찮았지만 좀 온전하게 생긴 버거를 먹어 보고 싶다는 생각.. 근데 홍대점 갈 때마다 느끼는거지만 그리 바쁜 매장이라고는 볼 수 없는데 왤케 준비를 많이 해놓으시는건지.. 애프터오더에 너무 길들여졌나봐요.. 이게 다 모스버거 때문..




728x9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동교동 165-8 | KFC 홍익대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