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독일 탈모샴푸 | 플란투어21 뉴트리 카페인 샴푸

BEAUTIFUL WORLD

2020. 12. 11. 12:56


겨울이면 더욱 심각해지는 건선두피로 고통받고 있는 저입니다만.. 덕분에(?) 얼마 전 샴푸를 선물받았답니다.. 저는 처음 보는 플란투어21이라는 샴푸.. 플란투어39는 알고 있었는데 플란투어21이 있는지는 샴푸 받고 존재를 처음 알았네요.. 흰색도 있었다니.. 암튼 받은거니까 바로 써봤습니다..



DR.WOLFF.. PLANTUR21 NUTRI-COFFEIN SHAMPOO.. 닥터울프.. 플란투어21 뉴트리 카페인 샴푸.. 가격 : 250ml 18,000원..




닥터울프는 독일 메이커니까 닥터볼프로 읽어야 하고 제품에도 닥터볼프라고 써있는데 닥터울프라고 하는 분들이 많네요.. 모차르트가 울프강이냐 볼프강이냐의 문제와 같은데요.. 아무리 봐도 볼프일텐데 닥터울프라고 하시는 분들이 더 많다는거.. ㅋㅋㅋ.. 암튼 볼프냐 울프냐는 중요하지 않고 알페신 카페인 샴푸로 유명한 브랜드라는거.. 플란투어21은 가격이 얼마나 하나 찾아 봤는데 1만3천원대에 절찬판매중이네요.. 가격은 알페신이랑 비슷한 수준.. 무료배송이니까 나쁜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된단.. 이마트 닥터볼프 플란투어21 뉴트리 카페인 샴푸 구입은 → 요기로..  



GERMAN QUALITY FOR YOUR HAIR라고 써있습니다.. 전엔 독일직구로 구입해야 해서 불편했는데 닥터볼프 코리아에서 정식수입 되면서 가까운 판매처에서 정말 편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단.. 할인행사 자주해서 가격도 사실상 직구와 차이가 업다고 보셔도 무방..



기존에 사용하던 샴푸는 요거.. 알페신 C1 카페인 샴푸.. 이 제품이 닥터볼프 주력상품이고 가장 인지도가 높은 제품.. 다들 한번쯤 보셨을꺼에요.. 광고도 많이 하니깐.. 암튼 이 알페신은 남성용이고 플란투어는 여성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패키지가 눈에 띄게 많이 다르죠.. 



젊은(?) 여성의 윤기없고 푸석한(--) 모발을 위한 샴푸로.. 두피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뉴트리 샴푸라는 설명.. 플란투어21은 21세부터 플란투어39는 39세부터 사용하면 된다고 하는데.. 연령대별로 특화된게 맞는건가 갸우뚱 하기도 하지만 뭐 그렇다네요.. 그나저나 20대로 돌아가고 싶다.. ㅠ.ㅠ.. 



플란투어21 샴푸는 염색,손상모발용 샴푸로 건강하고 힘있는 모발을 위한 여성용(--) 샴푸라고 써있습니다.. 뉴트리 카페인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모발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활력을 주어 건강하고 힘있는 모발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네요.. 근데 제가 모발에 힘이 넘치는데 이걸 어쩌죠.. 아무리 봐도 저를 위한 제품은 아닌듯한.. ㅋㅋㅋ..



박스 오픈하면 샴푸와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건강하고 튼튼한 모발을 만들기 위해서 모근은 휴식 중인 신체보다 약 800 퍼센트 더 많은 에너지를 소모해 쉽게 밸런스가 깨질 수 있다는 스토리가 써있고.. 



닥터볼프의 활성 뉴트리-카페인 콤플렉스의 카페인은 에너지 공금을 뒷받침하여 중요한 에너지화합물의 퇴화를 방지하고.. 미량 영양소 바이오틴, 마그네슘, 칼슘, 아연은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튼튼한 모발을 보호한다는 내용..




전성분 : 정제수,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글리세린, 소듐클로라이드, 판테놀, 카페인(1%), 글리세릴올리에이트, 코코-글루코사이드, 향료, 폴리쿼터늄-7, 소듐시트레이트, 폴리쿼터늄-10, 포타슘소르베이트, 시트릭애씨드, 마그네슘글루코네이트, 칼슘글루코네이트, 소듐벤조에이트, 징크피씨에이, 나이아신아마이드, 리모넨, 리날룰, 바이오틴, 메칠파라벤, 프로필파라벤.. MADE IN GERMANY..



중요한 카페인 함유량은 1%로 자매품들과 동급입니다.. 적게 들어갈 줄 알았는데 남여차별은 없는걸로.. 성분적으로 착한 샴푸는 아닙니다..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가 듬뿍 들어가 있음.. ㅡㅡㅋ.. 설페이트 피하셔야 하는 분들은 절대 구입하시면 안되는 제품..



모근에 에너지를 공급해 튼튼한 모발로 가꿔 주는 플란투어21..



사용방법은 샴푸로 머리를 감으면서 마사지한 후 2분간 그대로 두고.. 깨끗한 물로 헹궈내면 된다고 함.. 플란투어21은 매일 사용하셔야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고 샴푸 브러쉬와 함께 사용하셔야 한다는게 중요하겠습니다..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알페신과는 달리 일반 샴푸 케이스 같이 생겼네요..



스패츌러에 샴푸를 덜어 보면 요런 느낌.. 묽고 투명한 제형입니다..



현재 일주일 넘게 사용 중인데요.. 처음 사용해보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어쩜 거품이 이리 풍성하게 날 수 있는건지.. 이건 말도 안된다는 생각이.. ㅋㅋㅋ..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샴푸가 완전 착한 샴푸였네요.. ㅋㅋㅋ..




설페이트 코코베타 콤보의 활약이 정말 눈부시네요.. 농밀한 거품이 진짜 풍풍풍~ 진짜 놀라울 정도.. 평소 사용하는 샴푸양으로 사용하면 거품이 통제가 안됩니다.. ㅋㅋㅋ.. 완전 소량만 사용하세요..



여성용이다 보니 남성용 알페신 샴푸보다 향이 훨씬 좋고 완전 풍성한 거품을 얻으실 수 있는게 특징.. 뉴트리 샴푸답게 영양공급에 충실한 기분이고 모근 트러블을 감소시켜 주니까 제품 만족도는 알페신보다 오히려 더 높지 않나 싶습니다.. 향이 좋고 마무리감이 산뜻해 카페인 샴푸 같지 않아 좋네요.. 기존에 남성용 샴푸를 어쩔 수 없이 사용하던 분들 아저씨 냄새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제품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