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가장 핫했던 닭껍질튀김 후기 | KFC 크리스피팩

DELIVERY KING

2021. 1. 4. 13:30

728x90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가 지속되어 연말연시는 집콕모드.. 그래서 자연스럽게 연휴기간 배달음식을 많이 체험하게 되었답니다.. 딜리버리 이용할 땐 가성비가 좋은 피자나 치킨을 주로 먹게 되는데.. 브랜드 치킨 중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은게 의외로 KFC입니다..  



이것저것 KFC 메뉴를 먹다보니.. 작년에 핫한 아이템이었던 닭껍질튀김을 이번에 드디어 먹어 보게 되었답니다.. 닭껍질을 좋아하진 않아서 그냥 관심없었는데 궁금하긴 했어요.. 언젠가는 먹어야 할 메뉴이기도 했고..




KFC앱을 깔으면 딜리버리랑 징거벨오더를 이용할 수 있는데.. 치킨은 그동안 지인분께서 KFC앱으로 주문했다는.. 



KFC는 쿠폰이 잘 안나와서 그냥 정가 주고 시켰는데.. G마켓 쿠폰을 이용해 KFC 싸게먹는법을 터득한 후에는.. G마켓 스마일클럽 배달쿠폰을 이용해 제가 주문하고 있답니다.. KFC는 배달료가 따로 붙지 않아 할인받으면 다른 브랜드보다 저렴해요.. 스마일클럽 무료가입 후 배달쿠폰 받기 → 요기로.. 초대코드 : ZZUL0KXA



최소주문금액은 14,000원이고 주문가능 메뉴는 KFC앱과 동일합니다.. 메뉴 이미지가 안나오고 텍스트로만 표시되는게 다른데 구성은 동일.. 



G마켓 요기요도 KFC앱이랑 메뉴구성과 이렇게 가격이 같다는거.. 닭껍질튀김이 포함된 패키지 메뉴는 크리스피팩, 올스타팩이 있었는데 지인분께서 버거는 별로 안좋아하셔서 크리스피팩으로 주문하게 되었다는.... 



매일 받을 수 있는 스마일클럽 배달 3천원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19,900원이라는 좋은 가격에 치킨 8조각 + 닭껍질튀김 + 텐더 2조각을 먹을 수 있다는거.. 스마일클럽은 가입해두면 무조건 이득입니다.. 첫 달은 무료이용이 가능하고 초대코드 : ZZUL0KXA 입력하시면 캐시 5천원도 보너스로 받을 수 있으니 쿠폰+캐시 이용하심 8천원을 할인받으실 수 있다는.. 늘 말씀드리는거지만 어딜 가입하던지 간에 추천인 입력란을 비워 두시면 남들 다 받는 돈 혼자 못받는거니까 무조건 손해입니다.. 아무거나 뭐라도 써서 넣으세요..  G마켓 스마일클럽 할인쿠폰 주문은 → 요기로.. 



CRISPY PACK.. 크리스피 팩.. 가격 : 22,900원..

G마켓 요기요 할인쿠폰 이용해서 싸게 주문한 KFC 치킨이 무사히 도착한 모습.. 크리스피치킨 먹기 싫어서 단품을 주로 주문했는데 세트는 오랜만인듯..



COCA COLA.. 코카 콜라.. L 2잔 5,000원..



CHICKEN TENDER.. 치킨 텐더.. 2조각 3,200원..



치킨이 있어서 텐더는 굳이 필요가 없었지만 세트에 포함되어 있으니까요.. 치킨 8조각이 20,900원인데 2천원만 더 하면 콜라 2잔, 텐더, 닭껍질이 딸려 오는거니까 패키지 주문이 엄청 저렴하긴 합니다.. 내 맘대로 고를 수 없다는게 문제지.. 



암튼 오랜만의 치킨텐더.. 바삭하게 잘 튀겨졌네요..



저처럼 살로만 치킨 좋아하시면 치킨텐더.. 송송 썰어서 샐러드해서 먹고 싶다고 막.. ㅋㅋㅋ..



FRIED CHICKEN SKIN.. 닭껍질 튀김.. 3,200원..



저에겐 첫 닭껍질튀김이 되겠다는.. 수북히 쌓여 있는 닭껍질들..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치킨텐더 2조각이랑 가격이 같은데 비교불가로 양이 많습니다.. 



크리스피치킨이나 치킨핑거와는 비교가 될 정도로 튀김옷 색이 짙은 편입니다.. 그나저나 대낮이라 빛이 너무 강력하네요.. 눈 부셔~ 커튼이 필요해.. ㅡㅡㅋ..



닭껍질튀김에는 살사소스 기본제공.. 꿀조합(?)이라고 써있음..




딱 한입 사이즈라 맘에 드네요.. 살이 없어서 그런지 그냥 치킨보다 훨씬 와삭와삭한 식감..



닭껍질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기대감 자체가 없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먹을만 한듯..



지인분께서 살사소스 맵다고 해서 저는 스위트칠리소스 찍어 먹었는데 소스 없이 먹는게 더 나은듯.. 꿀조합이라 주장하는 살사소스는 많이 맵다고 합니다..



살사소스와 함께 닭껍질튀김을 맛나게 드신 지인분은 결국 밤 늦게까지 뜨거운 불의 심판을 연달아(--) 받으셨다고 합니다.. 똥꼬가 타는 줄 아셨다고 함.. ㅋㅋㅋ..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치르르 닭껍질을 주문하시는게 현명할듯 합니다.. 살사는 위험..  



HOT CRISPY CHICKEN.. 핫 크리스피 치킨.. 가격 : 8조각 20,600원.. 



오늘의 메인메뉴인 크리스피 치킨.. 조각당 가격은 3,000원인데 8조각 주문하면 할인되서 20,600원이 됩니다..



크리스피 보다는 오리지널 치킨을 훨씬 선호하지만.. 닭껍질 욕심에 오늘은 크리스피치킨.. ㅡㅡㅋ..



스위트 칠리소스 2개 딸려 오네요.. 이건 별로 안매움.. ㅋㅋㅋ..



보는 것만으로도 바삭한 느낌의 케이에프씨 크리스피 치킨.. 그나저나 크리스피 주문은 정말 오랜만인듯.. 얼마만인지 기억 가물..



케이에프씨는 오리지널 치킨이 가장 인기있는 메뉴지만.. 우리나라에선 유독 핫 크리스피 치킨이 더 인기라고 하죠.. 바삭한 식감을 더 좋아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다른 치킨브랜드의 후라이드치킨과 비슷한 스타일이라 저는 그다지 좋아하진 않는 메뉴..



닭다리는 지인분이 저는 닭날개.. 역시 이게 젤 맛있음.. ㅋㅋㅋ..



KFC 닭사이즈가 줄어서 전처럼 막 배부르고 그러진 않은데 그래도 KFC가 볼륨면에선 아직까진 압도적인.. 텐더에 닭껍질까지 추가되니 진짜 양이 ㄷㄷㄷ..




아~ 이 묵직한 느낌 너무 좋다라며.. 조금 덜 맵고 KFC만의 양념이 더 들어갔으면 좋겠는데.. 기본 치킨이니까 바뀔 일은 아마도 없겠죠.. 그나저나 크리스피팩으로 주문했더니 진짜 배부르네요.. 남길 수도 없고 해서 다 먹었더니 체력소진.. 너무 힘들어.. ㅠ.ㅠ..



보통 치킨 주문하면 배달료가 2천원 3천원 추가되는게 보통인데 KFC는 무료배달이라 배달료만큼 기본할인된다고 봐도 무방해 치킨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 여기 G마켓 스마일클럽 쿠폰까지 사용하면 훨씬 더 저렴하게 켄치를 즐기실 수 있다는거.. 이번에 느낀건데 추천메뉴인 치킨팩으로 주문하면 진짜 푸짐하고 저렴한듯.. KFC는 G마켓으로 쿠폰적용해 남들보다 더 저렴하게 주문해보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