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XL사이즈 마트피자 | 이마트 새우&치킨피자

DELIVERY KING

2021. 1. 3. 15:00

728x90


신한카드 THE BEST F 혜택으로 매달 지급되는 이마트피자 기프티콘 소진을 위해서 방문한 이마트 은평점.. 근데 의무휴업일에 당첨(--)되었더라구요.. 굳게 닫힌 마트 출입문을 보면서 망연자실.. 방심했다.. ㅠ.ㅠ..



전통시장 활성화를 꾀한다는 그럴싸한(?) 명분으로 전전정권에서 시작된 대형마트의 의무휴업이란 제도가 시행된지 어느덧 9년이 되었는데요.. 전통시장 활성화는 언제 되는걸까요 우린 언제까지 그 변화를 기다려야 하는건지.. 의미없다는게 증명되었으면 그만해야 하는데 그 분들이 정책실패를 인정할 일은 없겠죠  아마도.. 




암튼 휴무일 당첨으로 인해 이마트피자 재도전.. 평일에는 확실히 한산한 이마트..



이마트 피자코너는 지하1층 밀크앤허니 베이커리 한쪽 구석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간편식 샌드위치 김밥 등등 옆이라고 보셔도 되고..



SUPER PRIME PIZZA.. 슈퍼 프라임 피자.. 늘 아무도 없음.. ㅋㅋㅋ..



이마트 피자 메뉴 및 가격.. 6가지맛피자 XL 15,500원 새우&치킨피자 XL 14,500원 올뉴콤비네이션 XL 13,500원 3가지맛피자 L 13,500원 먹물불고기피자 L 12,500원 3가지치즈피자 L 12,500원.. 제가 사용할 더베스트F피자 기프티콘은 12,500원짜리라 먹물불고기나 3가지치즈 피자를 고르면 되는데.. 다른 피자 주문하고 싶으면 추가금 내면 OK..



새우&치킨으로 가기로 하고 호출벨을 누릅니다..



오늘은 특별히 오이피클도 함께 주문했어요..



동서 리치스 오이피클.. 착한 가격 300원.. 피자랑 피클 캐셔에서 바로 계산.. 저처럼 피자만 구입하실 때는 밀크앤허니 카운터에서 계산 미리하시는걸 추천해요.. 일반 계산대에서 기다리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음.. 10분 후에 오라고 하십니다.. 평일은 대기시간이 없어서 진짜 좋네요.. 초스피드 제공시간 10분!!..



이마트는 조각피자 가격이 맘에 안드는.. 5,900원 하는 디럭스피자랑 가격차이가 너무 안나요.. 코스트코처럼 2,500원 하면 잘 팔릴텐데.. ㅡㅡㅋ..



1층 스타벅스 가서 커피 픽업하고 돌아오는데 10분 걸림.. 사이렌오더로 안했으면 망할뻔..  




새우피자를 먹으려면 XL사이즈로 시켜야 해서 어쩔 수 없이 XL로 갔는데.. 가격차이는 별로 안나는데 사이즈가 많이 크네요.. 근데 너무 커.. ㅋㅋㅋ..



SHRIMP & CHICKEN PIZZA.. 새우 앤 치킨 피자.. 엑스라지 14,500원..



오늘의 음료는 럭셔리하게 스타벅스 블론드 아메리카노.. 지인분께서 주신 BOGO 쿠폰 덕분.. 사실 쿠폰없이 아메리카노 주문할 일은 없어요.. ㅡㅡ;;.. 근데 스타벅스 장사가 생각보다 잘되나봐요.. 캐리어가 다 떨어졌다고.. ㄷㄷㄷ.. 그란데 사이즈 커피 2개의 무게를 절대 견딜 수 없는 종이쇼핑백을 주며 담아가라고 해서 그냥 들고 옴.. 손 시렵.. ㅠ.ㅠ..



암튼 요거이 새우앤치킨 피자입니다.. 저는 처음 도전하는 피자에요.. 생각보다 비쥬얼은 별로인듯.. 사진빨 안나오는거 저 싫어하는데.. 암튼 못생긴 피자라는거..



최근 고급진 국산 피클만 먹어서 시커먼 중국산 염장오이 피클에 적응이 안되네요.. ㅋㅋㅋ.. 



중심토핑은 꼬리붙은 새우살과 풀드치킨 그리고 감자무스입니다.. 베이스는 토마토소스가 깔려 있고 마무리로 살사소스 드리즐이 뿌려져 있음..



새우는 탱탱한 식감이 살아 있고 치킨은 바베큐맛이 나고 한데 둘의 조합이 시너지효과를 내는지는 의문.. 살사소스는 새우와 어울리는데 제 입맛에는 살짝 매운듯..



XL사이즈는 생각보다 더 컸습니다.. L사이즈도 커서 무거웠는데 XL 이건 더 무거움.. 진짜 중량감 하난 인정해줘야 하는 이마트피자.. ㅋㅋㅋ..



도우는 폭신하고 나쁘진 않은데 더 맛있게 할 수도 있을듯 하는 아쉬움이.. 피자헛 도미노에 비해 떨어지는건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니까요 ..



치즈가 이리 많이 들어 갔는데 짜지 않다고 지인분께서 계속 신기해 하셨음.. ㅋㅋㅋ..




지인분께선 맛있다고 하시는데.. 전 임팩트가 부족한거 같단.. 먹물불고기가 더 나았던듯.. 예상대로 양은 진짜 많아서 2조각 먹으니 더이상 못먹더란.. 남은 피자는 다음날 조식으로 활약하게 되었단 스토리.. L사이즈랑 가격차이가 별로 안나서 XL이 가성비가 확실히 더 뛰어난거 같긴 하네요.. 그나저나 이번 달엔 무슨 피자를 먹어야 하나 벌써부터 고민되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