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안고속도로 매송휴게소 | 대신제과 백년나무 호두과자

T/KOREA BE INSPIRED

2024. 9. 14. 00:10

반응형

서해안고속도로 이용하면서 항상 서울 오기 전에 들르는 마지막 고속도로 휴게소~ 매송 서비스에리어.. 하행 목표방향은 이용을 잘 안 하게 되지만 상행 서울방향은 거의 웬만하면(?) 매송휴게소 이용하게 되는 듯..

 

경기도 화성시 매송면에 위치한 곳이라 매송휴게소입니다.. 특이하게도 악취로 악명높았던 곳인지라 매송휴게소를 검색하면 매송휴게소 악취가 연관검색어로 뜨는 굴욕을 맛보기도 했는데요.. 합의(?)가 잘 이루어진 건지 요즘은 악취 안 나고 평온합니다..

 

MAESONG SERVICE AREA.. TO SEOUL.. 매송휴게소 서울방향.. 영업시간은 푸드코트와 할리스는 24시간, 나머지 입점업체는 08:00~20:00입니다..

 

 

전의 놀이터가 애들이 좋아하기도 하고 보기도 더 좋았던 것 같은데.. 이유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철거되었고요.. 사슴 오브제가 자리하고 있답니다.. 광장 규모에 비해 너무 볼륨이 없음..

   

100 YEARS TREE WALNUT CAKE.. MAESONG SA.. 백년나무 호두과자 매송점.. 서울방향과 목표방향 모두 대신제과 호두과자가 입점해 있습니다..

 

호두과자 메뉴 및 가격.. 200g(10개) 3,000원, 400g(20개) 6,000원 / 800g(40개) 12,000원, 1360g(68개) 20,000원.. 호두과자 전문점답게 오직 호두과자만 판매합니다..

 

WALNUT CAKE.. 호두과자.. 200g 10개 3,000원..

 

EXPRESS WAY WALNUT CAKE.. GOOD TASTE.. ㅋㅋㅋ.. 호두가격 폭등으로 한 때 땅콩과 반반 섞기도 하고, 170g으로 양이 살짝 줄기도 했으나 지금은 200g 정량 제공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생산된 호두과자를 즉석에서 바로 봉투에 담아 주기 때문에 항상 가장 신선한 호두과자를 공급받을 수 있답니다.. 호두는 미국산 팥은 중국산이겠지만.. 핵심이 되는 반죽은 국산 우리밀을 사용한다고 함..

 

봉투에 내용물이 뜨거우니 주의하세요~라고 쓰여 있는데 괜히 그런 건 아니고.. 즉석 호두과자다보니 팥소가 생각보다 더 뜨거울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한답니다..

 

과자 겉은 바삭하고 안쪽 팥소는 뜨끈뜨끈.. 여전히 맛이 좋네요.. 청크 호두 씹히는 재미도 나름 있답니다.. 

 

양이 많은 메뉴더라도 그램당 단가는 어차피 같습니다.. 많이 먹고 싶다면 기본 3천원짜리를 여러 개 주문하시는 게 유리..

 

호두가 제대로 들어간 리얼 호두과자.. 호두 큼직하게 들어가서 좋음..

 

즉석 호두과자 특유의 갓 구워낸 맛이 있어서 좋습니다.. 바로 만든 호두과자를 바로 먹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음.. 역시 매송 휴게소에선 백년나무 호두과자..

 

박스포장된 선물용보단 봉투에 든 호두과자를 주문하는 게 더 맛이 좋고.. 식으면 맛이 떨어지니 사자마자 바로 드시는 걸 추천..

  

점장님이 인상도 좋고 친절하심.. 맛있어서 또 사러 왔다고 하면 덤으로 하나 더 주시기도 하고 인심도 좋아요.. ㅋㅋㅋ..

 

서해안고속도로는 화성에서부터 본격적인 정체지옥을 경험하게 되는데요.. 사실 상 서울방향 마지막 휴게소인 매송휴게소에 꼭 들르시어 연료 공급 등의 볼 일도 보시고 달콤한 호두과자도 공급받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