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티의 천국 | PIC 사이판 미니 올림픽

T/PACIFIC ISLANDS

2010. 6. 28. 09:00

반응형

PIC 사이판 리조트는 듣던대로 정말 액티비티의 천국이었습니다..

PIC에선 워터 슬라이드도 마음껏~.. 웨이팅따윈 없습니다.. 그냥 바로 내려오면 됩니다.. 

이렇게 맑은 물이 넘실대는 풀에서 둥실둥실 떠다니면서 룰루랄라~..

어린이들도 발이 닿는 매우 낮은 풀이지만 어딜가나 안전요원들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참 안전하지요..

PIC 클럽메이트와 즐기는 미니올림픽 예약이 되어 있어서..

미니 올림픽을 즐기기 위해 해변쪽으로 이동해봅니다.. 저희 방이 있는 타시윙동의 모습입니다..저희 방은 반대쪽이라 안보이지만 뭐 어쨋든 해변에 인접한 타시윙..

해변 옆에 있는 그네.. 왠지 낭만적인 기분이네요..

그네를 타면서 여유롭게 책을 읽고 있는 꼬마.. 왜 사이판 리조트까지 와서 책을 읽고 있는건지 이해는 안되지만.. ㅋㅋㅋ..

단체 고객의 경우는 미리 예약을 하시면 클럽 메이트분들과 함께하는 올림픽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요..

이 나무 앞에서 집합했습니다.. 아무리 봐도 참 록시땅스럽게 생긴 나무에요.. 전 록시땅 트리라고 불렀습니다만.. 암튼.. ㅋㅋㅋ..

PIC 사이판은 참 평화롭고 여유로운 리조트에요..

미니 올림픽을 함께 해주실 클럽 메이트분들이 오셨습니다..지금 설명해주고 계신 분은 한국 클럽 메이트분이시랍니다.. 영어 못한다고 올림픽을 두려워 하실 필요가 없단 말씀..

핑크팀과 옐로팀으로 나뉘었습니다.. 사진에 나온 분이 저희 팀의 리더를 맡아주신 클럽메이트 분이십니다..한국말을 꽤 잘합니다.. 근데 여자한텐 무조건 '아줌마'라고 하고 남자한텐 무조건 '아저씨'라고 부르더군요.. 그렇게 부르면 한국사람들은 매우 싫어한다는걸.. 참 잘 알고 계시는듯..ㅋㅋㅋ.. 뭐랄까 한국말 발음이 참 싸가지 없길래 전 이 분을 '싸가지'라고 불렀습니다.. ㅡㅡ;;.. 

암튼 우리 싸가지와 함께 화이팅!!..

미니 올림픽에서 승리하는 팀에겐 PIC 골드메달이 주어진다는 설명이십니다..

첫번째 게임은 순발력과 균형감각과 골결정력을 요하는 게임이었던 어질어질 축구..

저기 놓인 훌라후프를 다섯바퀴 돌리고 봉을 잡고 다섯바퀴를 돌고 난 후에 발로 골을 넣으면 되는 게임..

훌라후프를 열심히 돌리고..

봉을 잡고 다섯바퀴를 돌고 어지러운 상태에서 균형을 잡으며 골을 넣습니다..

더운데 무슨 올림픽을 하냐고 다들 투덜대썬는데.. 바로 승부욕이 불타올라 정말 장난아니게 열중했답니다..

정말 죽을 힘을 다해 뛰고.. 질 수 없다는 집념으로 똘똘 뭉쳤습니다.. ㅡㅡ;;..

결과는 뭐 저희 노랑팀의 승리.. 후후~..

두번째는 맥주 빨리 마시고 컵 뒤집기 게임.. PIC 테이블에 캔맥주가 준비된 모습입니다..

PIC 미니 올림픽 공식 지정 맥주 밀러 라이트 ㅋㅋㅋ..

밀러 라이트 한캔을 컵에 골고루 나눠서 따르면 준비 끝.. 한캔을 여섯명이 나눠 마시기 때문에 술을 못한다고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답니다.. 한잔 50ml 정도로 가볍지요~.. 

몇판 뛰고 났더니 다들 흥분해버렸습니다.. ㅋㅋㅋ..

요 황금색 맥주를 홀짝 마신 후에..

손가락으로 컵을 살짝 뒤집으면 되는 게임입니다.. 컵을 뒤집는게 쉽진 않아요..

저희 노랑팀의 패배입니다.. 술마시는건 자신 있었지만 컵을 잘 못뒤집어서 ㅠ.ㅠ..

맥주 빨리 마시고 컵 뒤집기 게임 다음으론 카약 게임이 준비되어 있어서..

바로 옆의 PIC 전용 해변으로 이동합니다..

PIC 리조트 바로 옆엔..

이렇게 근사한 PIC 전용 해변이 펼쳐져 있습니다..

파란 하늘 그리고 투명한 바다..

하늘 너무 파랗고.. 해변의 모래는 눈이 부십니다..

이렇게 맑은 바다에서 카약을 즐기면 되는 것이지요..

가까이 가서 바다를 찍어봅니다..

바다가 너무 맑고 투명합니다.. 바닷속이 이렇게 훤히 보여요..

너무 물이 맑아요.. ㅠ.ㅠ..

오리발도 필요없습니다.. 그냥 바닷속에 눈만 갖다대면 그냥 스노클링이 되는 것이지요..

제 카메라 방수 안됩니다.. 그냥 찍은건데요.. 정말 물속에서 수중카메라로 찍은 것처럼 나오는군요.. ㅋㅋㅋ..

PIC 리조트에선 스노클링도 무료~.. 전용해변에서 여유롭게 스노클링도 즐길 수 있지요.. 스노클링 전문강사의 교습까지도 무료라고 ㅡㅡㅋ..

뭐 어쨋든 저희는 카약을 탈 준비를.. 카약도 물론 무료라고 하네요..

구명조끼와 카약 보트가 준비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둘이서 카약을 타고.. 노를 저어 반환점을 돌아오면 되는 게임이었습니다..

바다가 정말 맑고 투명한 것 같아요..

스노쿨링에 카약까지 무료라니.. 정말 PIC는 액티비티의 천국 맞는듯.. 

꽤 재미나 보이지요??.. 바다가 워낙 얕아서 전혀 위험하지 않습니다.. 수영 못해도 두려워 하실 필요가 없다는.. ㅋㅋㅋ..

둘이 호흡을 맞추는게 중요한 게임이었습니다..

바로 게임 시작~.. 미친듯이 노를 젓고 계신 지인분들.. ㅋㅋㅋ..

저 멀리 안드로메다로 노를 저어주신 분들 덕분에 저희 노랑팀이 승리를 했습니다..

카약 게임을 이겨서 그런지 PIC 리조트 해변이 더욱 아름다워 보이더군요.. ㅋㅋㅋ..

시원한 물로 갈증을 해소해 보기도 하고 잠시 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지막 게임은 코코넛 던지기.. ㅋㅋㅋ..

준비하시고..

던지세요~..

야자수 열매가 생각보다 묵직한데다 럭비공처럼 생겨서 지 맘대로 튄답니다..

어디로 던지느냐에 따라 점수가 달라집니다..

모두들 20점을 향해 야자수 열매를 던져 댔습니다..

코코넛이 마음대로 굴러가진 않더군요.. 저희팀이 져서 결국엔 2:2로 마무리가 되었네요..

하지만 금메달을 향한 저희 의지는 가위바위보로 끝장을 보기에 이릅니다..

정말 피를 말리는 마지막 승부였습니다만.. 저희 노랑팀이 결국엔 승리를 했습니다..

PIC 골드메달을 결국엔 목에 달고 말았지요.. ㅋㅋㅋ..

배가 불룩하게 나오신 분이 바로 PIC 사이판 엔터테인먼트 매니져님이시랍니다..

정말 저희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주셨던 클럽 메이트분들.. 미니 올림픽 왜하는거냐며 의아해 했던 저희였지만.. 올림픽 뛰고 나선 모두 너무 재밌다고 극찬을 연발하게 되었답니다..

단체로 PIC 사이판 리조트에 방문하신다면 클럽메이트와 함께하는 미니올림픽을 예약하세요.. 정말 재밌답니다.. 맥주 빨리 마시기에 소비된 밀러라이트들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올림픽 게임은 전액 무료!!.. 공짜입니다.. 안하면 손해~..

PIC 리조트에는 정말 다양한 액티비티들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챌린지 프로그램을 잠깐 소개해드리도록 하죠..

1. 양궁.. 2. 암벽등반.. 3. 미니골프.. 4. 카약.. 5. 포인트 브레이크~ 파도타기.. 6. 테니스레슨.. 7. 수중 에어로빅.. 8. 클럽메이트 쇼.. 9. 스노클링.. 10. 스페셜 액티비티..  이렇게 다양하게 준비된 PIC 액티비티에 도전해서 하나하나 펀치를 뚫어나가시면 푸짐한 상품의 행운이 주어진답니다.. 전 카약이랑 스노클링 한것만으로도 매우 만족~.. 이 모든 액티비티가 전부 공짜라니 PIC 리조트는 정말 최고.. ㅡㅡ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