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의 아침 | 저렴맛난 도토루커피 모닝세트

T/ENJOY HOKKAIDO

2011. 1. 23. 10:10

반응형

삿포로 테레비탑에 가기전에 들른.. 도토루커피 삿포로오도리니시산쵸메점.. ㅋㅋㅋ..

역시 일본에선 도토루커피를 가줘야 하는게 아니겠어요..

도토루커피는 일본의 오케이캐쉬백정도로 볼 수 있는 티포인트 가맹점이라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고..도코모 프리미어클럽이면 사이즈업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도코모 프리미어클럽이고 싶네요.. ㅠ.ㅠ..

2층으로 된 매장입니다.. 1층은 금연석 2층은 흡연석으로 흡연석이 더 여유롭습니다..주문은 모닝세트로 했답니다.. 도토루 모닝세트는 샌드위치 또는 핫도그에 커피가 제공된다는..

모닝 A세트.. 380엔(5,320원)..

모닝 A세트는 듬뿍 타마고와 아삭 양상추의 샌드위치.. 이름이 좀 재밌네요..커피는 블렌드, 아메리카노, 라떼, 티, 아이스커피, 아이스라떼, 아이스티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전 도토루 블렌드로..

일본은 어딜가나 물티슈를 참 철저하게 주는거 같다는 생각이.. ㅋㅋㅋ..

도토루 블렌드..

스몰사이즈라 잔이 참 앙증맞네요..

어쨋거나 나쁘지 않은 커피맛입니다.. 구수하니 나름 맛있네요..

샌드위치는 바로 만들어서 주는지라 1~2분정도 기다린 후에 받을 수 있었답니다..

베이컨과 계란 토마토 양상추가 조합된 샌드위치입니다.. 계란이 완전 뜨겁고 보들거려서 맘에 드네요..

베이컨이 겹겹이고 계란도 엄청 두툼하게 들어가서 나름 만족스럽네요..

식빵도 바삭하게 토스트 되어 있고.. 무엇보다도 계란이 넘 맛있어요.. ㅎㅎㅎ..

가격대비 나름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도토루는 스타벅스보다 저렴하고 커피맛도 괜찮은 곳.. 우리나라에선 쓴맛만 보고 철수했지만.. ㅡㅡ;;..

도토루커피를 홀짝거리면서 삿포로에서의 다음 일정을 검토해 봅니다..

오도리공원을 산책하다가 시계탑 구경하고 홋카이도 도청 구본청사 시찰 후..시간이 남으면 홋카이도대학 식물원을 둘러보는 코스로.. ㅋㅋㅋ..

일본은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커피전문점에 혼자 오셔서 커피를 참 많이들 드시더라는.. 우리나라에선 보기 힘든 풍경..어쨋거나 도토루 커피는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커피전문점입니다.. 특히 저렴한 모닝세트는 추천해드리고 싶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