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호 테라피 힐링 카페 | 망원동 브엘세바

COFFEE ROASTER

2011. 8. 6. 08:30

반응형

누구에게나 포근한 공간이 되어 주는 곳.. 대한민국 1호 테라피 힐링 카페~ 망원동 브엘세바에 다녀왔답니다..

 

다음소셜쇼핑의 도움으로 다녀올 수 있었던 브엘세바..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거리의 딜이 뜨면 전 망설임없이 구입하곤 한답니다..

브엘세바 또띠아피자와 아메리카노 2잔을 7.500원에 이용할 수 있었다는.. 참 착한 가격이지요..

다음소셜쇼핑의 우월한 점은 다음지도로 위치확인을 정말 편하게 할 수 있다는 것..

브엘세바는 망원2동 주민센터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랍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지요..

바로 이곳입니다.. 브엘세바.. 저에겐 첫 경험인 테라피 힐링 카페였네요..

브엘세바 오늘의 추천메뉴.. 베이글과 아메리카노 4,000원.. 머핀과 아메리카노 3,000원..그야말로 참 착한 곳이네요.. 훈훈한 구성의 추천메뉴를 본 것만으로도 마음의 치유를 받은듯한 느낌이 들 정도.. ㅡㅡㅋ.. 

살짝 프로방스스러움이 풍기는 브엘세바~.. 테이크아웃 주문시 500원 할인의 축복이~..

하늘색 문을 열고 들어가면.. 테라피 힐링 카페 브엘세바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카페 분위기는 뭐 이런 느낌입니다.. 이쁜 나무도 있고.. 제각각인 테이블도 나름 귀엽다는..

오늘 체험할 메뉴는 또띠아피자 아메리카노 세트..

브엘세바 메뉴판입니다.. 제법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다는.. 가격도 매우 착한 편이구요.. 주문은 카운터에서 직접 하셔야 한답니다.. 서빙과 버싱은 직원분께서 도와주시니 걱정 안하셔도 된다는..

암튼 생각보다 더 괜찮은 분위기의 카페였던듯.. 브엘세바엔 독립된 룸이 세군데나 있어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기실 수도 있는게 큰 장점..

또띠아피자가 만들어지는 동안 테라피 룸으로 이동을 해서 구경을 좀 해봤다는..

잠이 많은 오로라공주, 백설공주, 미녀와야수의 벨공주 그리고 신데렐라.. 디즈니 공주님들.. ㅋㅋㅋ.. 

뒤에 있는 애기가 왠지 모르게 너무 무서운 느낌.. 꿈에 나올 것 같아.. ㅡㅡㅋ..

조화속의 부조화스러운 느낌이 조금 있었던지라.. 구경하는 재미가 정말 쏠쏠.. ㅋㅋㅋ..

뭐랄까 직접 만드신 것 같기도 한 기분도 들고..

애들이랑 제대로 소꿉장난을 할 수 있는 곳이 아닐가 싶기도 하고.. 

어린이들하고 놀 수 있는 놀이코스가 있구요.. 원장님과 치료상담을 할 수 있는 코스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브엘세바가 뭔가 싶었는데 지인분께서 스마트폰으로 검색을 해서 알아내신듯..브엘세바는 이스라엘 남부 네게브에 있는 도시로..성서에서 이스라엘 민족과 연합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남부 유대 사막에 있는 도시 이름이라고 하네요..

어쨋든 마음의 치유를 조금 받고 나니 주문한 음료와 피자가 도착을 했네요..

또띠아 피자.. 5,900원..

피클도 함께 주신다는..

뭐랄까 또띠아로 가정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그런 느낌의 피자입니다..

포크로 들어보면 뭐 이런 느낌.. 정말 깜찍스러운 사이즈..

닭가슴살, 햄 그리고 스위트콘 토핑.. 진정한 홈메이드 스타일의 피자같아 훈훈한 느낌이었네요.. 살짝 출출할 때 주문해보시란..

아이스 아메리카노.. 3,500원..

시원스러운 느낌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브엘세바 아메리카노는 뭐랄까 스타벅스의 그것과 매우 닮아있어서 너무나도 익숙한 기분.. ㅋㅋㅋ..

처음 경험해본 테라피 힐링 카페 브엘세바.. 너무 시원하고 편안한 느낌의 카페.. 오래 머물러도 부담스럽지 않은 그런 기분이라 좋았던 곳이네요..

망원동 카페 브엘세바에서 테라피힐링은 못받으시더라도.. 최소한 이렇게 축복은 받으실 수 있답니다.. ㅋㅋㅋ..브엘세바는 마음의 평안이 필요하신 분이나 코스트코 매니아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그런 카페가 아닐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