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2021 다이어리 | 핑크 플래너 + 코듀로이 가방

SWEET'N BITTER

2020. 12. 7. 16:51

728x90


11월초 출시하려던 커피빈 플래너에 내지 오기가 있어서 전량 수거된 후 다시 나왔답니다.. 그냥 수정 스티커만 같이 붙여 줌 되었을꺼 같은데 쓸데없이 기다리게 함.. ㅡㅡ;;.. 오랜 기다림 끝에 다시 받게 된 2021 커피빈 플래너 핑크.. 매년 연말시즌이면 어김없이 쏟아져 나오는 커피전문점 플래너지만 올해는 플래너와 함께 가방, 파우치가 함께 나오는게 특징.. 커피빈은 플래너와 가방이 세트로 함께 나온답니다.. 1석2조 세트.. ㅡㅡ;;..  



플래너와 코듀로이가방, 무료음료권이 함께 구성되었단 설명이고.. 일반판매 24,900원, 음료와 함께 구매시 19,900원.. VVIP회원(부러브ㅜㅜ)에겐 무료제공.. 색상은 민트, 머스터드, 핑크, 버건디, 차콜, 퍼플 이렇게 6가지입니다..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시행으로 매우 썰렁해진 매장의 모습.. 추운데 밖에 나가서 마셔야 하니까 저부터도 안가게 되는.. 그래서 커피빈은 쓸쓸한 원오페 중.. 직원분들 다 짤린건가요.. ㅠ.ㅠ.. 암튼 너무 안타까워요.. 식당은 코로나가 피해가는 것도 아닌데.. 카페는 안되고 식당은 되고 무슨 기준인지 모르겠음..



퍼플 사고 싶었는데 퍼플은 인기색상이라 판매개시 당일에 와야 한답니다.. 퍼플 품절인 관계로 버건디로 갈까 핑크로 갈까 하다가 핑크로.. 남자는 핑크.. ㅡㅡㅋ..



2021 커피빈 플래너 핑크의 모습입니다.. 발랄한 핑크가 아닌 살짝 다운된 페일핑크에요..



무료음료권으로 주문한 그린티 아이스 블렌디드 기다리면서 찰칵.. 맨 오른쪽 워터드롭 텀블러(11,000원)와 홀리데이 머그리드(6,900원)가 주목할만하지 않나 싶네요.. 



그리고 커피빈 우산 대량 입고되어 있습니다.. 클래식퍼플 다 나갔는지 없고 소프트퍼플만 있네요.. 이번 여름에 나름 잘 쓰고 다닌.. 튼튼하고 좋아요..



커피빈 2021 플래너 안내.. 많이 기다려 주신 고객님들께 대단히 죄송스러운 마음에 음료교환권 1매를 추가지급한단 내용입니다.. 바람직스런 내용이네요.. 최근 커피빈 쿠폰인심이 아주 좋습니다.. 응원해요 커피빈.. ㅋㅋㅋ..



플래너셋 커버 뒷면은 요런 느낌..



이 스티커 뜯은 후엔 반품이 불가합니다.. ㅡㅡㅋ..



THE COFFEE BEAN & TEA LEAF 2021 PLANNER SET.. 더 커피빈 티리프 2021 플래너 세트.. 가격 : 24,900원..



보통 골덴이라고 하는 코듀로이 소재의 작은 가방이 있습니다.. 포켓 같은건 없고요.. 사이즈는 210x260x55mm로 크지 않습니다..



플래너는 요런 느낌.. 



겨울에 대충 쓰다가 버리라는건지 코듀로이 소재를 과감하게(--) 사용.. 



플래너가 넉넉하게 들어가는 사이즈입니다.. 미니사이즈 태블릿도 넣을 수 있습니다..



플래너 넣어 보면 뭐 이런 느낌이 난다는.. 제가 들고 다니기엔 많이 무리가 있네요..



가방끈도 짧아서 성인은 크로스 불가합니다.. ㅋㅋㅋ.. 끈 떼고 파우치로 활용하는 수 밖에 없겠네요..



뭐 가방은 보너스 개념이니까요.. 플래너가 중요한 거.. ㅠ.ㅠ..




구성품은 플래너, 무료음료권, 스티커 3가지..



쿠폰이 넘 귀여워요.. 쓰기 아깝.. ㅠ.ㅠ..



스티커는 성의가 없다는 말 외엔.. ㅋㅋㅋ..



2021 플래너 사이즈는 152x209mm 160페이지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플래너 커버가 코튼 100% 순면 소재라는게 주목할만 하겠습니다..  



차분한 페일핑크 맘에 들어요.. 우울한 제 마음을 대변해 주는듯한.. ㅡㅡ;;..



두께감은 요~정도 나온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근데 계속 봐도 저 스티커 시트는 데코스티커라 부르기엔 많은 무리가 있네요.. 속지랑 색도 안맞고 흘..



스티커는 파스쿠찌가 짱인듯.. 어쨋거나 이제 오픈합니다.. ㅡㅡㅋ..



첫 장에 커피빈 로고가 있고..



2021년 캘린더 2022년 캘린더가 있습니다..



먼쓸리에 위클리 노트가 있고 끝이에요.. 정말 설명할게 없는 초심플 플래너.. ㅋㅋㅋ.. 



뭐가 잘못되어서 판매중단하는 대소동이 벌어졌나 했는데 12월이 문제였군요.. NOVEMBER라고 써이쓰.. 너무 슬프네요.. ㅠ.ㅠ..



그리고 마지막엔 봉투포켓 있고 하네요..



2021년엔 플래너를 과연 활용할 수 있을런지는 의문이지만.. 전 그냥 갖고 싶었을뿐.. ㅋㅋㅋ..




코듀로이백에 무료음료권 2장 주니까 경쟁업체 대비 정말 좋은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까운 커피빈 매장에서 구입하실 수 있으니 많은 성원을..



커피빈 플래너 성공했으니 이제 할리스 플래너에 집중해야 할듯 싶네요.. 투썸 플래너도 예쁘게 나와서 살짝 흔들렸지만 해리포터 콜라보의 할리스를 택하게 되었단.. 늦게 참여해서 아직 음료 7잔(--)을 더 마셔야 하는데.. 아직 시간이 많아 큰 무리없이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