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반찬하기 좋은 치밥용 치킨 | BHC 블랙올리브 치킨

DELIVERY KING

2020. 12. 18. 12:21

반응형


지인분께서 입맛(?)이 없으시다고 해서 급주문하게 된 BHC CHICKEN.. BHC에선 보통 후라이드 시키는데 이번엔 런치용이라 후라이드 말고 밥이랑 어울리는 반찬용 치킨 주문.. 밥이랑 같이 먹기 좋고 또 좋은 치킨ㄴ블랙올리브~..



배달앱은 뭐 여러가지가 있는데 전 G마켓, 위메프오, 쿠팡이츠 중에서 쿠폰 있는 곳에서 주문합니다.. 쿠팡이츠에 BHC 할인이 없길래 이번엔 위메프오로 주문.. 12월 3주차엔 또래오레랑 멕시카나 하네요..




배달료는 같은 지역이라도 매장에 따라서 2천원 하는 곳도 있고 3천원도 있음.. 딜리버리피 체크해서 매장선택도 잘 하셔야 한다는거.. 배달료는 거리랑 관계는 없는거 같고 그냥 사장님 맘인듯.. 위메프오 링크 → 요기로..



깨끗해서 맛있는 치킨~ 비에이치씨.. 고 올레산 해바라기유로 깨끗하게 바삭하게 만들어집니다.. ㅡㅡ;;..



245ml 번들 콜라..



BHC 치킨무.. 치킨무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할 때 추가해서 킵하세요.. 치킨무는 잘 팔지도 않거니와 팔아도 안저렴..



BHC.. BLACK OLIVE CHICKEN.. 비에이치씨 블랙 올리브 치킨.. 가격 : 한마리 17,000원..



한마리는 17.000원 순살 19,000원 날개 19,000원 다리 19.900원.. 물론 젤 저렴한 한마리 주문.. ㅡㅡ;;..



블랙올리브는 BHC에서 작년에 나온 치킨으로 그리 인기있는 메뉴는 아닌데 아는 사람은 몰래몰래(?) 주문하는 나름 비밀메뉴.. ㅡㅡㅋ.. 이게 밥이랑 먹기엔 정말 최적의 치킨이라 남아도는 찬밥이 있으신 분들께 적극추천.. ㅋㅋㅋ.. 



블랙올리브 치킨이라기보다는 발사믹 치킨에 더 가깝다 이런 생각이 드네요.. 이탈리안 치킨의 느낌??.. 치킨과 거리가 아주 멀듯한 검정색 올리브에 포도로만든 발사믹식초까지 더해졌는데.. 요거이 치킨이랑 의외로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는게 신기..



후라이드치킨에 블랙올리브 양념옷을 씌운 양념치킨이라는 설명.. 블랙올리브에 발사믹비네가에 트러플오일 첨가.. 이미지 사진으로 봤을 땐 올리브찹이 잔뜩 토핑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실제론 그다지 안들어 가더란..



처음에 먹었을 때는 이게 뭔 맛인가 했는데 계속 먹다 보니 맛있더라구요.. 발사믹 특유의 산미가 매력적이고 나중에 오는 블랙올리브 향도 좋고.. 생각하지도 못했던 고급스런 맛이 납니다..



소스가 글로시함에도 색이 시커매서 그냥 눈으로 보기엔 그다지 맛있어 보이지 않는다는게 살짝 아쉽지만.. 못생겨도 맛은 있다는거..



이 치킨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밥이랑 잘 어울려 치밥모드로 먹으면 더 맛있다는게 가장 큰 매력.. 발사믹과 쌀밥이라는 절대 어울리지 않을 조합이지만 먹어보면 생각이 완전 달라집니다.. 엄청 잘어울려요.. 블랙올리브치킨 + 밥.. 여기 깍두기까지 곁들이면 금상첨화.. ㅡㅡ;;..




진짜 밥한공기 뚝딱.. 최근 급~추워져서 입맛을 잃으신 분들께 적극 추천하고 싶은 새콤달콤 치킨.. 다만 신거 별로라 부먹버젼 탕수육 등을 못드시는 분들산은 자제하시는게 좋을듯 싶어요.. 보기와는 달리 신맛이 강하답니다..  



블랙올리브 보다는 양념치킨이 밥과 더 어울릴 것 같지만 실제 치밥용 치킨으론 이 블랙올리브치킨이 훨씬 더 좋다는거.. 치밥용 치킨을 표방해 만든 것 같진 않지만.. 이렇게 찰떡궁합인걸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그렇네요.. 치킨배달 도착한 후 즉석밥 바로 돌려서 냠냠 하시면 정말 좋습니다.. 밥은 먹어야겠는데 치킨도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블랙올리브 치킨에 함 도전해 보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