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러블리 카라멜 모카 | 시카고 치즈케익

SWEET'N BITTER

2021. 2. 21. 15:20

카페인이 부족한지 살짝 어지러운 기분이 들어서 급 방문하게 된 커피빈.. 전 커피빈이랑 파스쿠찌가 쉬어가기 좋은 카페라 생각해서 자주 찾곤 하죠??.. 

 

커피빈에선 봄맞이 할인 이벤트로 제조음료와 조각케익 함께 구매 시 케익을 25%할인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투썸은 종종 하지만 커피빈의 경우 케익 페어링 이벤트는 잘 안 하거든요.. 이번이 기회입니다 여러분~..


 

나름 단골(?)인 커피빈 합정푸르지오점 방문.. THE COFFFEE BEAN & TEA LEAF.. HAPJEONG PRUGIO..

 

이 시간에 웬 웨이팅??.. 홍대쪽 커피빈은 단축영업하던데.. ㅡㅡa.. 암튼 직원분이 혼자서 주문 쳐내고 음료 만들고 하느라 매우 바쁘셨다는..

 

제가 먹고 싶었던 딸기 올라간 케익은 전혀 없었고 늘 보던 케이크들 뿐이었네요.. 마스카포네 초코 브라우니 먹을까 했는데 저 브라우니가 엄청 배부르거든요.. 혼자서 먹긴 힘든 메뉴라 기본 메뉴인 시카고 치즈케익으로..

 

뭐 주문 대기가 살짝 있었지만 테이블 잡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이 매장이 작아 보여도 안쪽으로 들어오면 테이블이 더 있어서..

 

커피빈 러블리 캐러멜 모카 & 시카고 치즈 케이크 세트..

 

ICED LOVELY CARAMEL MOCHA.. 아이스 러블리 카라멜 모카.. 레귤러 6,800원..

 

발렌타인 시즌에 나온 시즌음료인데요.. 딸기 시리즈랑 겹쳐서 별로 빛을 못 본 비운의 메뉴예요.. 카라멜로는 스트로베리를 상대할 수 없는지라.. 

 

휘핑크림 많이~를 외쳤으나 안 많이 주심.. ㅠ.ㅠ.. 그냥 아이스모카와 다를 게 없어 보이는 비주얼.. 카라멜 드리즐도 같이 뿌려 주는 게 좋을 듯한데..

 


예상대로 아이스 모카에 카라멜시럽 추가한 맛입니다.. 근데 카라멜향이 모카향에 눌리네요.. 그 달달한 카라멜의 존재감이 의외로 뭍 히더라는 거.. 별로 러블리한 맛도 새로운 맛도 아니라 이번 한번 먹는 걸로 만족하기로.. ㅡㅡ;;..

 

CHICAGO CHEESE CAKE.. 시카고 치즈 케익.. 5,300원..

 

먹을만한 케익이 딱히 없을 때 제가 고르는 케익 중 하나.. ㅋㅋㅋ..

 

까망베르치즈케익, 초콜릿무스케익과 함께 커피빈 3대 기본케익인 시카고치즈케익입니다.. 정말 정직하게 생긴 치즈케익..

 

수플레계 치즈케이크로 보시면 됩니다.. 커피빈 치즈케익은 정말 부드러워서.. 포크를 갖다 대는 순간 무너져 내린답니다.. 여기저기서 다 먹어 봤지만 커피빈 치즈케익이 젤 부드럽습니다.. 

 

오늘도 다 무너져 내려서 움짤 도전은 실패했습니다.. 한 입 줄게 케익 들어 다고.. 진짜 누가 케익 대신 들어줬으면 좋겠는데.. ㅋㅋㅋ.. 

 


암튼 오랜만에 커피빈 시카고 치즈켁 먹으니 좋네요..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케익입니다.. 너무 먹고 싶어 일부러 찾게 되진 않는 케익이지만 먹어 보면 역시 커피빈이 맛있네 하는 생각이 드는 케익이랄까..

 

커피빈 케이크 페어링 25% 할인 이벤트 쏠쏠합니다.. 전에 멤버십 쿠폰으로 고작 1천원 할인쿠폰을 준 바 있는 커피빈이니까 25%면 정말 통 큰 할인이에요.. ㅋㅋㅋ.. 행사 2월 말 까니까 웬만하면 커피빈을 가게 될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