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치즈 NO.5 | 지파이 고소한맛

QUICK SERVICE

2021. 6. 8. 12:01

롯데리아 6월 쿠폰 소진을 위해 방문한 롯데리아 창천점.. 더블핫크리스피버거 먹을까 치즈NO.5버거 먹을까 막 행복한고민..

오랜만에 롯데리아 창천점을 찾았다는.. 홍대쪽은 현재 맥도날드 문 닫고 롯데리아도 없어서 불편한데 조금 멀지만 발길을 옮기면 있습니다.. 롯데리아 창천점은 동교동삼거리 쪽으로 오시면 있단.. 보기보다 매장 규모는 작은 편.. 딜리버리, 테이크아웃에 힘을 준 매장이라..

 

롯데리아는 5가 붙은 날을 오!잇츠데이라고 하는데.. 이건 쿠폰의 날입니다.. 왜 그런지는 알 수 없으나 경쟁업체들처럼 상시 쿠폰을 뿌리지 않고.. 5일, 15일, 25일 지정된 날에 쿠폰을 준다는..
6월 쿠폰행사는 5일 : 치즈NO.5, 토네이도, 지파이, 15일 클래식치즈버거, 티렉스, 25일 원조빅불, 더블더블 이렇게 일정이 나와 있습니다.. 암튼 월간 스케줄에 맞춰서 쿠폰을 다운로드하셔야 한다는..

전 롯데리아 치즈NO.5 버거를 좋아해서 잇츠데이에 쿠폰을 여러 장 사두었다죠.. 세트를 4천원에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사야 하는 쿠폰.. 근데 이걸 5일에만 판다는 게 문제.. 그날 못 사면 그냥 바이바이~ 잊지 말고 5일에 쿠폰을 꼭 사야 한다는 게 중요.. 준비된 자들만 싸게 먹을 수 있는 곳~ 롯데리아.. ㅡㅡ;;..

6월1차 다운로드 쿠폰으로는 디저트메뉴 2종 토네이도 초코쿠키, 지파이 고소한맛이 나왔는데.. 오늘은 오랜만에 지파이 먹기로..

치즈NO.5세트 쿠폰과 지파이 고소한맛 쿠폰으로 주문 완료.. 롯데리아는 1회 주문에 쿠폰을 여러 장 쓸 수 있어서 좋음.. 주문이 밀려 있어서 제품 받기까진 10분 정도 걸렸고요..

PEPSI COLA.. 펩시 콜라.. 1,700원..

롯데리아는 펩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메뉴 변경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사이드, 음료 고정이라 바꾸지 못하고 그냥 주는 대로.. ㅡㅡ;;..

POTATO.. 포테이토.. 1,500원..

버거 먹기 전에 일단은 감자튀김부터..

배고픔을 빨리 해소하는데는 감튀가 짱..

케찹 듬뿍 찍어서 냠냠..

전 맥도널드보단 롯데리아 감자튀김이 더 맛있는 듯.. 왠지 모르게 더 감자스럽달까..

CHEESE NO.5 BURGER.. 치즈 넘버5 버거.. 가격 : 단품 4,200원 런치 5,200원 세트 6,200원..

 

롯데리아의 모든 버거는 주문 후 만들어 주는 애프터오더 방식.. 롯데리아에서는 오더메이드(--)라고 함.. 암튼 그래서 매장에서 직접 먹으면 버거 퀄리티가 많이 좋아요..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요즘 유행하는 브리오쉬번으로의 변경은 500원 추가입니다.. 물론 저는 그냥 레귤러번..

롯데리아는 양상추 많이 줘서 좋음.. 맥도날드와 버거킹은 롯데리아를 본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롯데리아 치즈NO.5 구성은 쎄서미번-마요네즈-양파-양상추-오이피클-에멘탈치즈-스윗크림치즈-모짜렐라,체다,고다치즈비프패티-치즈소스-번.. 패티 안에 치즈가 들어가 있는 게 이 버거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고기와 치즈 일체형 치즈버거는 롯데리아가 유일..

쏟아 내리는 양상추들의 모습 너무 훈훈합니다.. 아삭아삭한 양상추와 패티 위에서 녹아내리는 치즈들 냠냠.. 한 입만 먹어도 입안에 치즈향이 확~.. 치즈맛 진하고 맛있습니다..

양상추는 아삭아삭 패티와 치즈는 따끈따끈.. 치즈버거는 롯데리아 치즈 넘버 파이브.. 잇츠데이 쿠폰으로 4천원에 먹어서 더더더 행복~.. 요즘은 햄버거가 젤 싸다는.. 가격 그대로인 건 햄버거밖에 없어요.. ㅠ.ㅠ..

아직 치즈NO.5를 경험하지 못하셨다면 꼭 도전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어요.. 진한 치즈맛에 매료되실 거라는..

JIPAI ORIGINAL.. 지파이 고소한맛.. 3,500원..

우리에겐 대만 길거리 음식으로 많이 알려진 그 지파이입니다.. 오리지널 특유의 향은 빠져 있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고소한맛과 하바네로맛 두 가지가 있는데.. 하바네로는 이름만 들어도 거부감이.. 먹을 수 있을 리가 없음.. ㅋㅋㅋ.. 그래서 늘 오리지널맛만 먹습니다..

내 얼굴이 크니 지파이가 크니 할 정도까진 아니지만.. 크긴 큽니다.. 크고 무거워서 들고 있기 힘들.. ㅡㅡ;;..

쫀득한 닭다리살.. 보기보다 쥬시하고 맛있음..

근데 치즈NO.5버거세트 다 먹은 후의 지파이라 너무 배가 불러왔다는.. 양이 많아서 엄청 배불.. 지파이까진 무리였나 싶기도 하지만.. 있는 쿠폰을 안쓸 수는 또 없고 해서.. ㅋㅋㅋ..

 

롯데리아 6월쿠폰을 통해 치즈NO.5세트 2,000원 할인, 지파이고소한맛 1,000원 할인으로 훈훈한 롯데리아가 되었다는 스토리입니다..

롯데리아 창천점은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준비된 매장이며 혼밥에 최적화된 매장.. 덕분에 테이블이 좁아 거리확보가 어려워 사진찍기 힘들긴 했지만.. 어쨌거나 치즈버거는 롯데리아라는 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