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에 커피를 더하다 | 할리스 촉촉한 당근 케이크

SWEET'N BITTER

2021. 10. 11. 10:10

반응형

할리스 멤버십 쿠폰팩 소진을 위해 할리스를 또 찾을 수밖에 없었다는.. 쿠폰 쓰면 또 주고 쓰면 또 주고.. 할리스 쿠폰지옥.. 한번 빠지면 빠져나올 수 없음.. ㅡㅡ;;..

 

할리스 북가좌점 가면서 들러야 하는 필수코스.. 가로수 사건으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한 스타벅스 북가좌DT점 현상황 체크.. ㅋㅋㅋ.. 여전히 간판을 못 달고 있는 모습 확인할 수 있었네요.. 범인은 잡았는지 스타벅스는 언제 오픈하는 건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하는데요.. 최근에 북가좌 스벅 관련 기사가 나왔습니다..

 

서울 서대문경찰서에서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매장 앞 가로수 고사 사건과 관련.. 건물관리인을 용의자로 특정해 도시숲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는 내용.. 꽤 오래 수사했음에도 직접증거는 결국 못 찾아 정황증거(?)만으로 검찰 송치했다고 하니.. 뭐 어영부영하다가 뭉개질 듯하다는.. 심증은 있으나 물증이 없으니까요.. ㅡㅡ;;..

 

HOLLYS COFFEE.. BUKGAJWA.. 할리스 북가좌점의 늠름한 모습.. 스타벅스가 오픈해야 할리스에 콩고물 좀 떨어질 텐데 안타까워요..

 

케이크랑 아메리카노만 주문해서 바로 받아서 2층으로..

 

디저트에 커피를 더하다.. 오늘을 즐기다.. 할리스커피 촉촉한 당근케이크 콤보.. ㅡㅡ;;..

 

CAFFE AMERICANO.. 카페 아메리카노.. 레귤러 4,100원..

 

할리스 아메리카노 맛이 볼드해진 이후로 여전히 적응이 안되고 있네요.. 

 

스모키 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건지.. 밸런스적으론 나쁘지 않았는데 어쨌거나 제가 적응하는 수밖에 없겠죠..

 

MOIST CARROT CAKE.. 촉촉한 당근 케이크.. 5,800원..

 

쿠폰은 다른 메뉴였는데 고구마 케이크가 다 팔리고 없다며.. 같은 가격의 다른 케이크를 고르라고 해서 오랜만에 당근케이크를 먹어 볼 수 있게 되었답니다..

 

도톰한 당근케익 시트에 크림치즈를 샌드해 차곡차곡 올렸는데.. 8단이라 꽤 높습니다.. 

 

전의 당근 크림치즈 라운드 케이크보다 900원 저렴해져서 좋네요.. 할리스 초코픽에 귀여운 당근초콜릿..

 

당근케이크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할리스는 당근은 많이 안 들고 호두가 듬뿍 들어서 맛있는??.. ㅋㅋㅋ..

 

키다리 케이크는 역시 먹기 힘드네요.. 포크가 힘들어함.. ㅠ.ㅠ.. 꾸덕한 크림치즈에 촉촉한 당근 시트의 조화 룰루..

 

전보다 더 맛있어진 듯.. 당근케이크는 볼륨도 있고 해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칼로리가 높으니 주의를~..

 

커피는 케이크와 함께.. 오늘도 할리스에서 스위트하고 비터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는 스토리가 되겠네요.. 다음은 할로윈 블루베리 치즈라운드 케이크 쿠폰이네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