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파스쿠찌 가을 신메뉴 | 베리퍼플 케이크

SWEET'N BITTER

2021. 10. 26. 10:55

반응형

카페 파스쿠찌가 올해로 19주년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스타벅스보다 2년 늦게 들어왔다고 보시면 댐.. 암튼 파스쿠찌 19주년 기념으로 매주 목요일, 마리오의 19주년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방문.. 쿠폰을 주는데 안갈 수가.. ㅠ.ㅠ..

 

매주 목요일 선착순 1만명에게 아메리카노 100원 쿠폰을 주고, 매주 수요일은 아미치데이라고 해서 19주년 제품 2천원 할인쿠폰을 주고 있답니다.. 수요일은 뭐 그냥그냥한 혜택이라 생각하지만, 목요일 아메리카노 100원 쿠폰은 쓸만합니다.. 아무거나 2천원이상만 주문하면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쿠폰..

 

암튼 아메리카노 100원 쿠폰을 받은 후에 룰루랄라 향한 파스쿠찌 가재울점..

 

늘 늦은 시간에 오긴 하지만 오늘은 거짓말처럼 아무도 없다.. ㅡㅡ;;..

 

가재울 파스쿠찌가 이 고난의 시간을 어찌어찌 잘 버텨주고 있긴 한데요.. 앞으로도 계속 이러면 진짜 답이 없는데 걱정입니다.. 사장님 힘내세요.. 포스팅으로 응원하고 있어요.. ㅡㅡ;;..

 

 

베리퍼플 케이크 그라찌에 아메리카노 세트..

 

CAFFE AMERICANO.. 카페 아메리카노.. 레귤러 4,300원..

 

이 매장은 라떼 주문하면 라떼아트도 예쁘게 해주고.. 아메리카노도 맛깔나게 잘 뽑아주고 하눈데 손님들은 그걸 안알아 준다는 거.. 늘 안타까워요.. 건너편 스타벅스는 손님 많은데.. ㅠ.ㅠ..

 

커피마시는데 딱 그 시간에 11번가에서 파스쿠찌 19주년 생일파티 라이브를 해서 방송을 봤답니다.. 요즘 라이브 쇼핑이 유행인데.. 뭐던 간에 방송하면 평소보다 무조건 싸게 팔긴 한답니다.. 비싸면 바로 채팅으로 안싸다고 난리날테니까.. ㅋㅋㅋ..

 

라이브 방송중에 파는 50%할인 이벤트딜 구입은 실패.. 아무나 살 수 있는 게 아니더라구요.. 방송 중에 서프라이즈로 뜨는 딜인데 구매하기 버튼을 아무리 눌러도 눌리질 않는.. ㅋㅋㅋ.. 저같은 평민은 절대 살 수 없는 레벨이었네요.. 무슨 콘서트 예매하는 수준이었.. ㅋㅋㅋ..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티라미수 플로팅 라떼를 노렸는데.. 역시 절약(?)의 길은 쉽지 않았다는 거.. ㅡㅡ;;..

 

BERRY PURPLE CAKE.. 베리 퍼플 케이크.. 6,500원..

 

파스쿠찌에서 신메뉴 케이크 6종이 한번에 쏟아졌는데.. 제가 궁금해했던 초코밤과 얼그레이샌드 케이크는 없어서..

 

있는 메뉴 중에서 고르게 된 게 베리퍼플 케이크.. 파스쿠찌에서 이렇게 라운드형 쁘띠케이크는 잘 안나오는데 라운드만 4가지 메뉴가 한꺼번에 쏟아졌으니 정말 새로운 시도라고 봐야겠죠..

 

언제나처럼 가드 벗겨내는 게 쉽지 않았지만.. 노력 끝에 성공.. 깨끗하게 벗겨내진 못했지만 저에게 이 정도면 대성공..

 

퍼플케익시트에 루비가나슈 크림, 블루베리 그리고 블랙커런트 콤포트.. 

 

블루베리맛 생지가 촉촉해서 맘에 드네요.. 가나슈 크림이 더 진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블랙커런트랑 블루베리 조합이 나쁘진 않은 기분..

 

파스쿠찌가 케이크가 와장창 많이 추가되어서 기쁜 기분이긴 한데.. 과연 신메뉴들을 다 먹어볼 수 있을지는 의문.. 파스쿠찌가 케이크 라인업은 늘 빵빵했지만.. 로스 때문에 매장에서 잘 안들여놔서 그렇지.. 뭐 억울하면 직영점 가면 되니까요.. ㅠ.ㅠ.. 암튼 신메뉴 잔뜩 나와서 파스쿠찌 가는 발걸음이 더 가벼워질듯한..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