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홋카이도 렌터카 여행 | 신치토세공항 니폰렌터카 체크인

DRIVE HOKKAIDO

2011. 10. 14. 15:16

반응형

한달여만에 다시 찾게 된 홋카이도.. 홋카이도 여행의 시작은 역시나 신치토세공항이었습니다..

대한항공 KE765를 타고 빠르고 안전하게 도착한 신치토세공항.. 대한항공은 물론이고 이제 저가항공 진에어로도 매일 홋카이도로 출발할 수 있으니.. 꽤 조건이 좋아진 셈입니다..

삿포로 신치토세국제공항은 국제선 터미널 빌딩이 새로 오픈하면서 정말 좋아졌습니다.. 완전 커지고 볼거리도 많아졌죠..하지만 공항서비스는 예전 그대로~.. 입국심사 완전 오래 걸려서 입국을 하기도 전에 지쳐버리는 느낌이었네요..

제가 일본 세관직원들 눈엔 수상한 사람으로 보이나 봅니다.. 여권 보고 출입국 스티커 잔뜩 붙어 있는걸 확인하더니만..마약 있냐고 물어봅니다.. 마야쿠 없다니까 망설임없이 짐을 까주시고.. ㅋㅋㅋ.. 얘넨 맨날 나만 가지고 이러는건지.. ㅡㅡa..암튼 우여곡절 끝에 일본 홋카이도에 도착합니다.. 아~ 입국심사에서 세관통과까지 40분이나 걸렸단.. ㅠ.ㅠ.. 

뭐 보통 삿포로 신치토세국제공항에 도착하게 되면.. 국내선 터미널 쪽으로 이동해서 JR홋카이도를 이용하게 됩니다만..이번 홋카이도 여행은 조금 달랐습니다.. 이용하는 교통수단이 기차가 아니라 렌터카였기 때문이지요..렌터카 이용하시는 분들은 머나먼 국내선 터미널 빌딩까지 가실 필요가 없고 바로 아랫층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렌터카라고 써있는거 따라가시면 됩니다.. 국제선터미널빌딩 1층으로 그냥 내려가시면 OK..

1층으로 이동해 공항건물 밖으로 나오셔서 두리번 거려보시면 이렇게 렌터카 셔틀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한글로도 써있으니 못찾으실 순 없습니다.. 도착하시자마자 바로 에스컬레이터 타고 1층으로 내려 가시면 되니까 참 쉽죠..

제가 이용할 니폰렌터카 셔틀버스가 렌터카 손님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입니다..셔틀버스는 바로 출발하더군요.. 공항주변에 바로 렌터카 영업소가 있답니다.. 얼마 안걸려요..

창밖에 보이는 니폰렌터카 건물.. ㅋㅋㅋ..

 

니폰렌터카 셔틀버스를 타고 편하게 니폰렌터카 치토세영업점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니폰렌터카.. NIPPON RENT A CAR.. 일본여행에서 렌터카 이용을 해보긴 처음이었던지라 나름 설레였답니다..  

홋카이도 도동지역 여행은 대중교통 이용이 많이 불편합니다.. 차편도 별로 없거니와.. 구석구석 돌아보기도 어렵지요..그래서 기차나 버스보다는 렌터카로 자유롭게 여행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체크인을 위해서 번호표를 뽑아주시고..

바로 체크인 카운터로 향해주시면 됩니다.. 왼쪽이 체크인 오른쪽이 체크아웃 카운터라는..

당신의 렌터카 니폰렌터카.. 그나저나 모델분 이빨에 뽀샵을 너무한듯~.. ㅋㅋㅋ..

어쨋든 체크인도 가볍게 마칩니다.. 당연하지만 여권이랑 국제운전면허증은 꼭 소지하셔야 한다는..

자 이제 차량을 인도받을 시간입니다.. 바로 옆문으로 나오시면 된다는..

이렇게 니폰렌터카 전용주유소도 마련되어 있구요..

이렇게 다양한 차량이 대기중이더라는..

합리적인 렌터카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토요타 빗츠입니다..

스바루 임프레자..

닛산 윙로드..

뭐 이렇게 일본스러운 느낌의 차량들을 취향대로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픽업을 기다리고 있는 렌터카들.. ㅋㅋㅋ..

1000cc급에선 역시 토요타 빗츠가 아닐까 싶었네요.. 많이 나가더란..

이렇게 조금 비싼 차량을 찾으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위용이 쩌네요.. ㅋㅋㅋ..

이렇게 왜건형 차량도 꽤 인기가 있습니다.. 닛산 세레나를 고를까도 싶었지만..

저의 선택은 혼다 스텝왜건이었습니다..

 HONDA STEP.WGN.. 혼다의 2000cc급 원박스형 왜건 차량이라는..

 

짐도 많고 이동거리도 길고 해서 편안하게 가고 싶어서 조금 큰 차량으로 욕심을 내봤어요.. ㅋㅋㅋ..

뭐 바로 인테리어 점검에 들어가 봅니다..

혼다 스텝 앞좌석의 모습이 되겠습니다.. 뭐 이렇게 생겼구요..

뒷좌석은 뭐 이렇게 생겼습니다.. 정말 공간이 넉넉하단.. ㅋㅋㅋ..

전차량 오토기어, 카스테레오, 내비게이션 모두 기본장착입니다.. 뮤직라인도 기본제공~ MP3플레이어 연결가능..

일본의 내비게이션은 적응이 살짝 힘들더군요.. 우리나라 나비들 같은 친절한 안내를 해줄 것으로 기대하시면 안됩니다..대략 5년정도 기술이 뒤쳐져있다고 보시면 될듯.. 차는 좋은데 내비게이션이 넘 후졌어요.. 세계최강은 역시 한국나비 ㅠ.ㅠ..

예약하실 때 금연차량을 지정하실 수 있다는 점은 왠지 모르게 기분 좋네요..

혼다 스텝은 자동문입니다.. 손잡이를 살짝 제끼면 자동으로 열리고 자동으로 닫힙니다.. 완전 편해요~..

뭐 그다지 준비할껀 없습니다.. 모든 것이 갖추어진 렌터카니까요.. 이제 출발만 하면 되는 것이지요..

흐린 날씨였지만 출발할 때가 되니 하늘이 파란색을 되찾는듯 싶기도 해서 왠지 신나는 기분이었네요.. ㅋㅋㅋ..

홋카이도 렌트카여행은 니폰렌터카가 아닐까 하는 생각입니다.. 신치토세공항에서 쉽고 편하게 니폰렌터카를 만날 수 있죠..네이게이션에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OK~.. 혼다 스텝을 타고홋카이도 도동여행 출발입니다..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