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조각만 먹어도 배부른 KFC 신상 | 오리지널 통다리 구이

QUICK SERVICE

2021. 1. 18. 19:00

반응형

오랜만에 직거래가 있어서 방문할 수 있었던 KFC 명지대점.. 원래 스타벅스 명지대점 자리인데.. 스타벅스가 부자들 많이 사는 DMC 에코자이로 이사를 가게 되서 스벅자리 그대로 지금은 KFC가 들어와 있습니다..

 

밤에 치킨은 KFC에서 먹는 것이다~ 하나 사면 하나 더 주니까.. 저는 한번도 이용해보지 못한 KFC 치킨나이트.. 1+1 하고 싶다는 욕구는 가득한데 그 시간에 치킨 먹을 일이 없어서.. 근데 9시에 문닫는거 아니었나요.. ㅜ.ㅜ..

 

우와~ 거짓말처럼 아무도 없다.. 이 정도 되면 사회적 거리두기로 굳이 영업제한 걸어야 할 필요가 있나 싶어요.. ㅡㅡ;;.. 

 

키오스크로 신메뉴 오리지널 통다리구이 주문.. 전 가슴살파라서 다리 부위는 별로 안좋아하지만 이건 이미지 사진이 넘 먹음직스럽게 나와서 꼭 먹어야 겠단 생각이 들었요.. 한정판이라서 곧 들어갈꺼 같기도 했고..

  

주문하고 2층으로 총총.. KFC WORLD FAMOUS CHICKEN EXPERTS.. 룰루..

 

3층은 오픈 안한거 같고.. 2층은 손님 2명.. 

 

사회적 거리를 유지해 주세요 라고 써있는데.. 손님이 너무 없어서.. ㅠ.ㅠ..

 

매장내 식사로 주문했는데 테이크아웃 손님이 많다 보니 실수로 포장을 해주셨다는.. ㅋㅋㅋ.. 싸주시다가 잘못 담은걸 아셨던지 음료는 포장 안하고 정상적으로 컵을 내주셨고.. ㅡㅡㅋ..

 

COCA COLA.. 코카 콜라.. 2,000원..

 

요즘 패스트푸드 가면 거의 커피를 마시는데.. KFC에서 만큼은 코카콜라.. 치킨엔 역시 콜라니까요..

 

탄산음료 리필 가능하다고 하는데 리필하려면 아랫층으로 내려 가야하는 불편함이.. 소다머신 2층에도 좀..

 

CHICKEN TENDER.. 치킨 텐더.. 2조각 3,200원..

 

닭껍질 튀김으로 갈까 하다가 원래 취향대로 치킨텐더.. 화이트밋으로 달라고 하면 좋은데.. 우리나라는 치킨 부위를 고를 수 있는 권리가 없어서 안전한(?) 텐더를 선호한단답니다.. 가성비가 좋기도 하고.. 저처럼 살로만 치킨을 선호하시는 분은 텐더를 적극 공략해보시란.. ㅡㅡㅋ..

 

치킨핑거하면 파파이스였는데 철수해서 너무 아쉬워요.. 왜 망한거니.. ㅠ.ㅠ..

 

야들야들한 속살~.. 오늘도 만족스러운 퍽퍽이 텍스춰.. 텐더하면 KFC~ 켄치텐더가 역시 짱이라면서 막 KFC 찬양.. ㅋㅋㅋ..

 

ORIGINAL STYLE GRILLED DRUMSTICK.. 오리지널 통다리 구이.. 1조각 4,300원..

 

1조각만 주문했는데 박스가 엄청 커요.. 텐더박스 2.5배 사이즈.. 이거 뭐지.. ㅋㅋㅋ..

 

치킨 1조각을 왜 이리 큰 박스에 담아 준건가 의문스러웠는데 박스 오픈하고 여기 담아 줄만 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던.. 우왕 크다~..

 

구운 느낌이 확실히 나네요.. 적당히 거무튀튀하게 색깔 먹음직스럽게 잘 나왔고.. 무엇보다 치킨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컸다는거에 놀란.. 치킨이 L자형이라 2조각이 붙어 있다고 보심 되겠어요..

 

FINGER LICKIN' GOOD.. 켄터키 후라이드 치킨은 들고 먹어야 제 맛입니다.. 근데 무겁고 뜨겁다.. 

 

육즙 작렬.. 이거 뭐야 촉촉 쫄깃 맛있네요.. KFC다운 비만닭 사용으로 불륨도 아주 끝내 주고.. 대만족.. 저처럼 사이드메뉴 주문하시면 1인 1조각이면 충분합니다.. 2조각으로 안한건 현명한 판단이었던 걸로.. ㅡㅡ;;..

 

매장에서 먹어서 그런진 몰라도 엄청 쥬시.. 역시 치킨은 나오자마자 그 자리에서 바로 먹어야 맛있다는 당연한 진리를 다시 한번 확인한 시간.. 이 빅사이즈 통다리치킨 4,300원이면 가격 설정도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그냥 치킨 1조각이 3,000원이니까요..

 

광고 포스터 보니까 그레이비소스랑 같이 먹으라고 하는데 소스도 주문할껄 그랬네요 왠지 아쉽.. 그냥 먹어도 충분히 맛있지만 소스 찍어 먹으면 조합이 어찌 될까 궁금.. 막강한 경쟁업체들이 우글우글한 한국시장에서 KFC가 고분분투 중인데.. 위축되지 않고 신메뉴 지속적으로 내주면서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듯 해서 응원해주고 싶단 생각이 드네요.. 파파이스처럼 되면 곤란하니까 계속 응원을 이어가야 하겠단 생각.. 화제의 KFC 신상 대왕다리치킨 함 체험해 보시라는..

 

반응형